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스마트 큐레이션

전 이상하게 고성희 한테 끌리더라구요. 본문

컬쳐

전 이상하게 고성희 한테 끌리더라구요.

author.k 2017. 11. 21. 07:06
반응형


고성희의 근황 사진이 공개됐다.

고성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마를 닮은 천사 진주쌤 오늘은 허리가 안좋다고 했다가 복근과 엉덩이를 잃었다... #운동을열심히하자 #잘못했습니다 #사람살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성희가 기구 필라테스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는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고성희 신체적인 특징으로 왼쪽 뺨에 눈에 잘 띄는 점이 하나 있다. 본인은 점을 뺄까 말까 예전부터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제는 트레이드 마크처럼 되어 버려서 빼기가 힘들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데뷔 전 키이스트에서 런칭하는 걸그룹의 멤버로 뽑혔지만, 데뷔를 얼마 앞두고 그만 뒀음을 밝혔다. 또 "예전부터 연기자를 꿈꾸고 있었는데, 가수를 먼저 시작하면 연기를 할 수 있는 지름길이 되겠지만, 단역을 하더라도 차근차근 연기자의 길을 밟는 게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하면서 진심으로 가수를 꿈꾸는 친구들의 자리를 빼앗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고 한다.


키이스트에서 걸그룹을 준비하던 동료 중에는 레이디스 코드의 故 권리세도 있었다. 연습생으로 동고동락 하며 친해진 두 사람은 첫 일본여행을 같이 가기도 하고, 권리세의 집에서 하룻밤을 묵는 등 우애를 뽐내며 고성희가 가수를 포기한 이후에도 계속 절친으로 남았다.

이후 권리세는 다른 소속사로 옮겨 레이디스 코드로 데뷔 하지만, 꽃을 채 피워 보기도 전에 신갈 인근에서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해 눈을 감았다. 

권리세의 사망 소식을 접한 고성희는 한참 드라마 '야경꾼 일지'를 힘겹게 촬영하던 시기였으며 더군다나 그 당시 사촌오빠의 사망 소식까지 겹치면서 정신적으로 더욱 힘들었다고 한다. 소식을 들은 날 촬영 해야하는 장면이 너무 많았고, 그 때 처음으로 연기가 하기 싫었었다고 그날의 심경을 토로 하기도 했다. 그 떄 이후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고 인생의 전환점이 되기도 했다고...

외모에서 풍기는 이미지는 도도하고 기품 있는 도시 여자 같은데, 실제 성격은 별명이 '고똘'일 정도로 쾌활하고 빈틈 많고 중성적이며 4차원스런 면도 많다고 한다.갭모에 때문인지 아주 대차게 망가지는실제 성격과 매우 흡사한 역을 꼭 해보고 싶다고 한다.

2014년 생방송으로 진행중인 MBC 연기대상에서 고성희는 수상 소감을 말하고 퇴장하던 도중 길을 찾지 못해 우왕좌왕하다 진행석을 두 번이나 난입해 가로지르는 사상 초유의 방송사고를 터트려 보는 이에게 큰웃음을 선사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