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스마트 큐레이션

어금니아빠 진짜 쓰레기네요 휠체어는 왜타는지 참.... 본문

컬쳐

어금니아빠 진짜 쓰레기네요 휠체어는 왜타는지 참....

author.k 2017. 10. 9. 17:05
반응형

주옥같은 희귀난치병 환자로 매스컴에 소개돼 도움의 손길을 받았던 이른바 역대급 ‘어금니 아빠’가 중학생인 딸의 친구를 살해·유기한 혐의로 구속된 가운데 피해 여중생을 성적으로 학대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집 안에선 음란기구가 다수 발견됐으며 한 달 전 숨진 아내에게도 지속적인 성적 학대를 한 정황이 포착돼 수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썰 푸는 채널A는 경찰의 말을 인용해 어금니 아빠로 알려진 피의자 이모씨(35)가 살해한 10대 여중생의 몸에서 성적 학대로 의심되는 흔적이 발견됐다고 8일 보도했다. 경찰 관계자는 “이씨의 성적 학대 대상이 자신의 아내와 피해 여중생이었다”며 “수면제 성분의 약물하고 성폭행 건 때문에 사실상 부검을 한 것”이라고 매체에 말했다. 먼개소리야

피해 여중생 시신의 1차 검안 결과 갈비뼈가 부러져 있었고 목졸림 흔적이 발견됐다. 경찰은 이씨를 가학성 성적 취향의 소유자로 보고 있다. 먼개소리야




썰 푸는 동아일보도 경찰을 인용해 이씨의 자택에서 음란기구가 여럿 발견됐고 한 달 전 스스로 목숨을 끊은 아내도 성적 학대에 시달려 온 것으로 확인됐다고 8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내 최모씨는 수년에 걸쳐 시어머니의 지인에게 지속적인 성폭행을 당했다고 남편 이씨에게 털어놨다. 이후 최씨는 영월경찰서에 가해자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했다.

당시 이씨는 최씨에게 증거를 확보해야 하니 가해자와 성관계를 가지라고 종용했고, 이 문제로 부부가 심하게 다툰 것으로 전해졌다. 최씨는 지난달 초 서울 중랑구 5층 자택에서 투신해 목숨을 끊었다.

썰 푸는 경찰은 투신 직전 최씨가 이씨에게 폭행까지 당한 점을 감안, 이씨가 최씨의 자살을 방조했을 가능성을 두고 내사를 벌였다. 최씨가 남긴 A4 용지 4장 분량의 유서엔 최씨가 어린 시절부터 가족 등 여러 사람에게 성적 학대를 당했다는 고백이 담겨 있다.

유전성 거대 백악종 이라는 희귀병을 알고 있는 이씨는 자신과 같은 병을 갖고 태어난 딸을 위해 인형탈을 쓰고 후원금을 모으며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언론을 통해 수차례 전해졌다. 당시 이씨는 치료 후유증으로 치아가 어금니 1개밖에 남지 않아 ‘어금니 아빠’로 불렸다. 이후 유명세를 탄 이씨는 ‘어금니 아빠의 행복’이라는 책까지 출간했다. 먼개소리야

그러나 이씨는 세간에 알려진 것과 달리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서울에 집 2채, 독일산 외제차 2대와 국산 고급차 1대를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