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스마트 큐레이션

이와중에 조민기 사건 새로운 피해자 등장 ㄷㄷㄷ 꼬추 짤라야 겠는데 쟤는 본문

컬쳐

이와중에 조민기 사건 새로운 피해자 등장 ㄷㄷㄷ 꼬추 짤라야 겠는데 쟤는

author.k 2018. 2. 24. 15:44
반응형

아래는 피해자와의 인터뷰를 일문일답식으로 재구성한 내용이다.

-어떻게 만났나.

"지난 2010년, 한 미인대회에 나갔다가 당시 현장을 찾은 조민기씨와 처음 만났다. 유명한 배우니까 기분좋게 사진을 찍었다."

- 그때 연락처를 줬나.

"그땐 인사하고 사진 찍은 게 전부다. 나중에 조민기씨가 내 SNS에 반갑다고 댓글을 달았다. 내가 있는 나라에 대해 물어볼 게 많다, 도와달라고 해서 모바일 메신저 ID를 가르쳐줬다. 연예인이 먼저 부탁하니 신기했다."

- 어떤 이야기를 했나.

"그때 조민기씨가 SNS를 열심히 하면서 접근해왔다. 그 나라에 오갈 일이 자주 있으니 필요하면 통역을 부탁하겠다고 했다. 어느날은 사진 촬영을 간다며 둘이서만 여행을 가자고 했다."

- 둘이서 여행을 가자고?

"'단둘이 같이 가자'고 했다. 그땐 불쾌한 마음을 드러내진 않고 '그건 좀 아닌 것 같다'고 넘겼다. 아내도 애도 있는 사람이 왜 이러나 생각했다. 그러던 어느날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일이 생겼다."

- 어떤 일인가.

"'대풍수'인가 사극을 찍었다고 했다. 그때 나도 한국에 있었다. 한밤중이었는데, '촬영 끝나고 호텔에서 쉬고 있는데 와줄래?'라고 했다. 진짜 열받았다."

- 어떻게 대처했나.

"그대로 캡쳐해서 보내고 '이거 실명 드러내고 자랑글 올려도 돼요?'라고 했다. 갑자기 (알수없음)이 떴다. 날 차단했던 것 같다."

- 결국 실제로 본 건 딱 1번, 그것도 미인대회 현장에서 잠깐이 전부인가.

"그렇다. 그런 사이에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 '아빠를 부탁해'를 본 적 있나. 기분이 남달랐겠다.

"기가 막히고, 여러가지 생각이 들었다. 답답한 마음에 주변에 이야기를 했는데 잘 믿지 않더라. 사건 터지고 나서야 전화가 많이 온다. 하긴 나도 인터넷에서 이런 글 보면 당연히 소설이라고 할 거다. 언젠가 조민기씨한테 이런 일이 터질 줄 알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