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스마트 큐레이션

갑자기 울음보가 터진 유승준... 유승준은 진짜 상황판단능력이 엄청 낮은 것 같네요. 본문

밀리터리

갑자기 울음보가 터진 유승준... 유승준은 진짜 상황판단능력이 엄청 낮은 것 같네요.

author.k 2019. 7. 11. 16:06
반응형

20대 병역기피 판단 할 때도 진짜 상황판단능력 나쁘다라는

 

이야기 밖에 할 수 없는데 그 때야 뭐 어려서 그랬다는 핑계라도

 

먹히는데, 지금 이렇게 욕먹고 법원 재판까지 거치면서

 

한국으로 돌아오려고 하는 판단은 대체 무엇인지 모르겠네요

 

유승준이 착각하고 있는 것 같은게 연예인은 의사 변호사가 아닙니다.

 

변호사 의사라면 도덕과 윤리가 떨어지더라도 내 문제를 확실히 해결해 준다면

 

그런 변호사 의사를 이용하겠지요. 하지만 연예인은 그 사람이 가진 기술에 집중하는

 

직업이 아니라 이미지와 평판으로 먹고 사는 직업인데, 자기가 아무리 노래와

 

춤을 잘추고 끼가 있다고 하더라도 이미지가 바닥 쳤으면 연예인은 재기 불가능

 

입니다. 대체 무슨 생각인지 이해가 도저히 안되네요. 무슨 반전적으로

 

이미지를 개선할 무엇인가가 있는 것인지? 순수하게 한국에 오고 싶은 것인지?

가수 유승준 측이 대법원의 파기 환송 판결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유승준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세종 임상혁 변호사는 11일 마이데일리에 "유승준과 가족들은 이번 대법원의 파기 환송 판결에 대해서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날 대법원은 유승준이 주 로스앤젤레스(LA) 한국총영사관을 상대로 낸 '사증(비자) 발급 거부처분 취소소송' 상고심 판결에 대해 원심을 취소하고 사건을 서울고등법원으로 돌려보냈다. 이어 "사증발급 거부처분은 재량행위이며, 피고(LA한국총영사관 총영사)는 재량권을 전혀 행사하지 않았으므로 사증발급 거부처분은 재량권 불행사로 위법하다"고 설명했다.

임상혁 변호사는 "유승준은 2002년 2월 1일 입국이 거부된 이후로 17년 넘게 입국이 거부되어 왔다"며 "유승준은 자신이 태어나서 중학교까지 자랐던, 그리고 모든 생활터전이 있었던 모국에 17년 넘게 돌아오지 못하고 외국을 전전해야 했다.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고국에 돌아가고 싶다는 간절하고 절절한 소망을 가지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대법원의 판결을 계기로 그 동안 유승준과 가족들에게 가슴 속 깊이 맺혔던 한을 풀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고 유승준 가족들의 심경을 전했다.


또한 "한편 이번 대법원 판결에 깊이 감사하며 다행이라고 생각하지만, 유승준이 그 동안 사회에 심려를 끼친 부분과 비난에 대해서는 더욱 깊이 인식하고 있다"라며 국내 비난 여론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앞으로 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대중들의 비난의 의미를 항상 되새기면서 평생동안 반성하는 자세로 살아가도록 하겠다"며 유승준의 심경에 대해 밝혔다.

유승준은 2001년 허리디스크 수술을 받고 신체검사 4급 판정을 받았고, 같은해 8월 공익근무요원 최종 판결을 받았다. 수차례 방송을 통해 입대 의사를 밝힌 만큼 팬들은 병역 의무를 다하고 돌아온 유승준을 기대했다.

하지만 유승준은 2002년 미국 시민권 취득 절차를 밟은 뒤 대한민국 국적 포기 신청 의사를 밝혔다. 비난 여론이 거세졌고 법무부는 유승준의 입국 제한 조처를 했으며 출입국 사무소의 출입국관리법상 제11조에 의거하여 입국이 거부됐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