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스마트 큐레이션

결국 공개된 소름끼치는 효린 카톡 내용 이거 레알임 본문

컬쳐

결국 공개된 소름끼치는 효린 카톡 내용 이거 레알임

hkjangkr 2019. 5. 27. 19:51
반응형


가수 효린이 역대급 학교 폭.력. 가해자로 지목돼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다른 피해자들의 카카오톡 메시지가 공개됐다.

사건은 지난 25일 피해자라고 주장한 A 씨가 글을 올린 후부터 불거졌다.

A 씨는 “15년 전 중학교 1학년 때부터 3년 동안 효린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며 “상습적으로 옷과 현금을 뺏기고 온갖 이유를 갖다 붙이며 아파트 놀이터에서 폭.행.했다”고 주장했다.

A 씨는 “효린이 가수가 됐다는 말을 듣고 놀랐다.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사과하라고 장문의 글을 보냈지만 답장이 없었다”고 말했다.



논란이 일자 효린 측은 “15년 전 기억이 선명하지 않다. 사실관계를 파악 중이며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분을 직접 찾아뵐 생각이다.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이에 썰 푸는 A 씨는 “15년 만에 만나서 또 그 공포감을 느껴야 하냐”며 “만나서 사과한다고 한들 매니저나 소속사 관계자랑 나올 게 뻔하고 그 무서운 눈빛을 면전에서 볼 자신이 없다”는 글을 추가로 올렸다. 그러면서 “IP 추적해 찾아오겠다는 건가. 내게 연락해 진심으로 사과하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얼마 후 의문의 A 씨의 글이 모두 삭제되며 ‘조작’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고, 효린 측 역시 “명예훼손으로 엄중히 책임을 묻겠다”며 강경한 입장을 취했다.

그러자 A 씨는 “기사가 뜨고 몇 시간 뒤 김효정한테 디엠 답장이 와 해외에서 스케줄 끝나고 지금 막 공항 도착해서..미안해 연락이 늦었더. 일단 괜찮다면 지금 만나서 얘기하고 싶은데..연락처 좀 보내줄 수 있을까?라고 하더니 6시간 째 연락이 없고 중학교 동창들에게 제 연락처를 묻고 다닌다는 연락을 받아 직접 디엠으로 연락처까지 남겼으나 감감무소식이다”라는 글을 추가했다.

이어 “네이트 측에서 내 아이피를 차단시켰다”며 본인이 직접 글을 삭제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또한 다른 피해자와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까지 공개했다. 메시지 안에는 서로가 피해 사실을 확인하는 내용이 담겼다.

두 사람은 옷과 가방을 뺏겼던 경험과 놀이터에서 폭.행. 당했던 상황을 공유했다.

다른 피해자들 역시 효린에게 폭.력을 당했거나 폭.행 장면을 목격했다고 폭로하고 있다.

한 썰 푸는 누리꾼은 “빌려간 물건을 돌려 줄 생각이 없었는지 받으러 가면 ‘선배가 빼앗아 갔다’는 거짓말을 했다”며 “달라고 하면 ‘XXX아 준다고’ 등 온갖 욕설을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놀이터에서 무리 지어 ‘오늘은 너 누구한테 처맞을래’라며 두려움에 떨게 했고 이유 없는 폭력을 당해야만 했다”며 “폭행당해 눈에는 핏줄과 멍이, 입술은 부풀어 올라 피가 고였다. 엄마가 학교에 쫓아가신 적도 있다”라고 말했다.

효린이 피해자를 폭행하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한 네티즌은 “교실에서 자습하고 있는데 효린이 어떤 여자애 한명을 주먹으로 엄청 때렸다”며 “항상 급식 먹을 때도 느긋하게 와서 맨 앞줄에 섰다”고 주장했다. 또 “그냥 일진이었는데 티비에서 선량한 이미지로 나와서 충격이었다”고 주장했다.

반응형
Comments